티스토리 뷰
파워포인트 프로그램을 사용하던중 시리얼이 풀리면서 제품인증실패 메시지가 나타나면 ppt 기능을 사용할 수 없어 작업에 지장이 생기는데요. 정품을 쓰고 있더라도 가끔 오류로 인해 이러한 이슈가 발생하기 때문에 어떻게 고치는지 잠깐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이러한 상황이 생길 경우 인증되지 않았다는 문구가 나타나며 라이센스 넘버를 체크하도록 마법사 창이 생성될텐데, 여기서 인터넷 및 전화를 통해 제품 키를 확인하면 대부분의 문제가 해결됩니다. 그럼에도 계속 오류코드가 뜬다면 오피스 삭제 후 재설치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더불어 2019 및 2016 비구독 버전을 지원하는 툴을 이용하거나(링크),
컴퓨터의 날짜∙시간대 확인/관리자 권한으로 Powerpoint 실행/업데이트/방화벽 및 프록시 설정 점검도 도움이 됩니다.
모쪼록 파워포인트 제품인증실패 알림이 계속 나온다면 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