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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기요 고객센터 전번

.,,.. 2017. 8. 17. 23:47

요즘 배달해서 시켜먹는 음식이 나름 문화나 트렌드로 자리 잡았는데 그중 요기요 어플은 가격대비 적은 양/주문거절 등 불합리한 상황에 대한 고객센터 대응을 시행중입니다.(물론 1차적으로 시킨 곳에 전화를 해본 후 그래도 해결이 안되면 본사에 연락하겠죠.) 


사실 뭐 시킬지 고르기 전 평가란을 통해 해당 업체의 맛이나 서비스 품질을 미리 파악할 수 있지만, 가끔 생각치 못하게 얼굴을 붉히게 될 경우도 생기게 마련이라 이점을 알아두면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음이 될듯 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예시 외에도 음식 속의 이물질 발견이나 비상식적인 서비스를 받았다면 yogiyo 앱의 안심센터 코너에서 즉시 불만사항을 접수할 수 있고, 기준에 따라 일부 또는 100%까지 보상이 이뤄집니다.


단, 음식 주문 후 2주의 유효기간/월 최대 3회/특정 할인행사 제외/허위신고와 같은 유의사항도 함께 알아두세요. 


그래도 본사측에서 이렇게 처리해주니 야식이나 반찬을 자주 시켜 드신다면 요기요 고객센터 알아둬도 유용할듯 싶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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